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7월 주민간담회 실시

작성자
배명수
작성일
2011.08.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89
내용

2011년 7월 26일 주민간담회 실시

2011년 7월 26일 본 복지관 별관에서 7월 주민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은 하안13단지 통장 11명이 참석하였으며, 모임 이름 및 가입자격, 2011년 하반기 세부일정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임의 이름은 8월 최종적으로 선정하기로 하였으며, 활동 가입자격은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합의하였습니다.

또한 월 1회 관리사무소, 경로당, 하안13단지 통친회, 복지관이 협력하여 실시하는 단지 대청소의 경우는 8시부터 활동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반기 일정은 아래와 같이 계획되었습니다.

 

- 하반기 일정계획 -

 

*8월 - 공원 화단가꾸기

*9월 - 타 지역의 선험기관 방문 또는 사례교육

*10월 - 소속감 향상을 위한 야유회

*11월 - 월례회의

*12월 - 사업보고회(1년간 활동 사례보고 및 공청회)

 

앞으로도 본 복지관은 지역주민 스스로가 지역문제에 관심을 갖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