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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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7월 26일 주민간담회 실시
2011년 7월 26일 본 복지관 별관에서 7월 주민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은 하안13단지 통장 11명이 참석하였으며, 모임 이름 및 가입자격, 2011년 하반기 세부일정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임의 이름은 8월 최종적으로 선정하기로 하였으며, 활동 가입자격은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합의하였습니다.
또한 월 1회 관리사무소, 경로당, 하안13단지 통친회, 복지관이 협력하여 실시하는 단지 대청소의 경우는 8시부터 활동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반기 일정은 아래와 같이 계획되었습니다.
- 하반기 일정계획 -
*8월 - 공원 화단가꾸기
*9월 - 타 지역의 선험기관 방문 또는 사례교육
*10월 - 소속감 향상을 위한 야유회
*11월 - 월례회의
*12월 - 사업보고회(1년간 활동 사례보고 및 공청회)
앞으로도 본 복지관은 지역주민 스스로가 지역문제에 관심을 갖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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