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풍성한 추석 되세요!] 청소년 자녀 둔 가정 위한 추석 맞이 영양 키트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7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271
내용
청소년 자녀 둔 가정 위한 "영양 키트" 전달


우리 복지관과 희망플랜광명센터에서는 추석을 맞아 "영양 만점 마음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장기화되면서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의 부담이 꾸준히 높아져 왔는데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만큼은 식비 걱정 없이, 맛 좋고 영양 높은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아주 아주 풍~성한 영양 키트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이번 영양 키트 사업은 청소년을 아껴주시는 많은 기업과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내 자녀를 돌보는 마음으로 넉넉히 베풀어주신 마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후원처 : 밀알복지재단, NH농협금융, KB케피탈, LOVE FNC -



 


 


  


 

이번 추석 맞이 영양 키트는 복지관, 희망플랜광명센터, 하안누리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 가정에 전달되었는데요, 총 200명의 청소년에게 든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키트 구성품 중 일부는 우리 동네 지역 상권을 이용해 준비했는데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분의 어려움 극복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었습니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부랴부랴 선물을 나누어드렸는데요,

선물을 받은 가정에서 감동의 메세지로 화답해주셨습니다.

오~래간만에 코로나 이전의 명절처럼 살갑고 정겨운 정이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영양키트 너무 감사드립니다 ~^^

집에오니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서 햄 참치 김치찌개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까지 챙겨주신 영양제도 감사드려요~

뜻밖의 선물을 받은거 같아서 추석명절을 더더욱 풍성하게 보낼거 같습니다. 한가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너무 푸짐하고 사랑과 정성이 들어간 선물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운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어려운 시기에 준비해주신 귀한 선물로 풍성한 명절을 맞이합니다^^ 늘 배려와 사랑에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랜시간동안 사람들을 만나보지못해 아쉬웠는데 영양 키트 덕분에 기쁨이 한가위 될것같습니다 감사함니다♡"


" 풍성하고 건강에 좋은 명절 선물을 품에 가득 안겨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편으론 어둡고 안타까운면이 있었지만 ...., 

이렇게 희망플랜광명쎈터를 통해 마음키트로 ,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게 되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연휴가 곧있음 시작되는데 그 때에 맞춰서 키트를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KB마음키트가 생각 보다 너무 풍성해서 마음과 몸 둘다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구성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것 들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잘쓸 것 같아요. 키트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한가위라고도 하죠.

'한가위' 그 이름처럼 풍성한 명절을 만들어주신 후원처, 지역 상점, 지역 주민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모두 기쁨 가득, 즐거움 가득,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3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도움이 필요하세요?
    02-894-0720
  • 월~토 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월~금 pm 12:30 ~ pm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