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온라인 상담/문의

제목

수납 직원 태도 문제

작성자
이용인
작성일
2019.01.16
첨부파일0
조회수
826
내용
수납 직원의 태도가 매번 불쾌합니다.
결제할때마다 시선은 본인 휴대폰에 고정한채
카드 단말기 처리하고 영수증과 카드는
늘 검지와 중지사이에 끼워 한 손으로 내밉니다.
말한마디 없이 손가락 두 개만 내밉니다.
구멍가게에서도 이렇게 응대하진 않습니다.

복지관 로비에 서로 인사하자면서
인사 캠페인 하시던데
복지관 직원교육부터 제대로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안녕히가세요,정도의 인사를 바라는 것도 아니
닙니다.
결제하기 위해서 이용자가 다가가면
적어도 본인 휴대폰에서 시선 거두고
휴대폰 내려놓고 업무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카드 돌려줄땐 예의 바르게 주고요.

현 수납 직원이 결제 업무 담당한 이후로
매번 불쾌했는데 참다참다 한마디 남깁니다.
  • 관리자

    안녕하세요?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입니다.
    마음이 불편하셨을 텐데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납 태도에 대해 불쾌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그런 일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도움이 필요하세요?
    02-894-0720
  • 월~토 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월~금 pm 12:30 ~ pm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