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사장 인사말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이 만들어가겠습니다.

저희 하안 종합사회 복지관은 소통, 협력, 희망으로 마음을 나누며
소통하는 복지실천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따뜻하고 깊이있는 감동의 섬김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을 사랑해주시는 하안동 지역 주민 및 광명 시민 여러분, 또한 복지관과 함께 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후원자 여러분, 또한 복지관의 안과 밖에서 이 사회의 그늘진 곳에 밝음과 온기를 나누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모든 동역자 및 협력자 여러분들에게 마음으로부터의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이웃사랑실천회가 광명시로부터 운영을 위탁 받아 1차로 2011년부터 2014년까지의 지난 4년동안 맡은 바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며 이를 인정받아 2015년부터 2018년까지 2차로 운영을 위탁 받아 현재 복지관 운영업무를 수행 중에 있습니다.

국내외의 경제환경이 좀처럼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는데다 국민들의 복지요구의 수준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는 형편에서 지역주민들의 필요와 형편을 잘 알고 창의적이면서 적극적이며 신속한 봉사와 서비스로 대처하는 일만이 지역의 복지수준을 높이고 주민들이 행복한 일상을 꾸려나가는 밑거름이 될 줄로 알고 복지관 전 직원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열심히 노력할 것임을 다짐 드리는 바입니다.

지역주민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위하여 동분서주하는 저희 복지관 직원과 함께 하시면서 마을 공동체가 더욱 윤기 있고 활기 넘치며 밝고도 행복한 지역복지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편달과 협력과 지지를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그리하여 우리 지역이 모든 좋은 것을 함께 나누는 복지공동체, 생활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이웃사랑실천회 이사장
손 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