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사장 인사말

나눔과섬김은 "우리"를 지향합니다.

변함없는 마음과 자세로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섬기겠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깨어진 관계를 나눔과 섬김의 실천으로 회복하여 모두가 하나인 “우리”가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사)나눔과섬김의 이념이며 설립 목적입니다. 광명 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의 모든 직원들은 “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이 아직은 미약하여 부족할지라도 작은 불꽃 하나가 온 대지를 사르듯이 그 때가 되면 “우리”를 향한 작은 걸음이 더 많은 이들과 함께 큰 걸음이 될 것을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 때를 소망하며 호시우보(虎視牛步) 우보만리(牛步萬里) 하겠습니다.

광명 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는 “사람(人)”이 있습니다. (사)나눔과섬김에게 그 무엇보다 귀하고 먼저인 것은 “사람(人)”입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주민들, 그리고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 모두가 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먼저인 사람입니다. 사람이 사람답게 대접받고 생활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광명 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는 “정(情)”이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를 이어주는 마음이 바로 “정(情)”입니다. 서로를 향한 나눔과 섬김의 실천이 정을 만들고 정든 사람들의 공동체가 바로 “우리” 하안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광명 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모두에게 “우리 복지관”으로 불리워지기를 기대하며 변함없는 마음과 자세로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섬기겠습니다.

사단법인 나눔과섬김 이사장
백 현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