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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기능

  • 사례관리란?
  • 무한돌봄네트워크

사례관리사업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1,2,3,4,6,10번과 함께 합니다.

사례관리란?

지역 내 위기상황에 놓여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사례관리 진행과정
  • 01사례발견
    및 초기상담
  • 02사례회의를
    통한 논의
  • 03사정 및
    개입 계획 수립
  • 04서비스 실행
    및 모니터링
  • 05평가 및
    종결
  • 06사후관리
사례관리를 통한 지원서비스
  • 안정적 일상을 위한 식사, 주거환경개선, 프로그램 등의 서비스

  • 정서적 안정을 위한 상담 및 개별상황에 따른 복지서비스(의료비·생계비 등)

담당자
  • 박상구 과장 (070-4361-6005)

  • 최지수 사회복지사 (070-4361-6040)


광명시 무한돌봄센터 하안·소하네트워크팀

경기도형 공공사례관리사업으로 위기가정의 자립 지원을 위해 맞춤형 사례관리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무한돌봄 사례관리
  • 위기상황에서의 공공 및 민간자원 연계

  • 사례관리를 통한 복지자원 연계 및 위기도 감소

문의
  • 광명시 무한돌봄센터 02-2680-0735

  • 무한돌봄 하안소하네트워크팀 070-4361-6019

  • 경기도 콜센터 031-120

담당자
  • 박윤희 대리 (070-4361-6019)

  • 도움이 필요하세요?
    02-894-0720
  • 월~토 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pm 12:20 ~ pm 01:20